2. 저작권 위반으로 추후 법적인 문제가 발생될 수 있는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보안정책상 동시 로그인은 접속이 불가능합니다. 먼저 로그인된 기기에서 로그아웃후 학습이 가능합니다.
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된 결제일/금액/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1:1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1. 나의강의실>마이페이지>결제내역조회 >환불/취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.
2. 차감환불이신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환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 예금주명 및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-쿠폰 등록방법 참고 부탁드립니다.
1. 에듀팡 구매 후 연락처로 발송된 쿠폰번호를 확인합니다.
2. 강의 선택 후 [수강신청] - [결제하기] - [쿠폰 등록/관리]를 클릭합니다.
3. 쿠폰번호 입력 후 쿠폰을 선택합니다.
4. 이용약관 동의 후 결제금액 0원 확인 후 [결제하기]를 클릭합니다.
나의 강의실>마이페이지>강의실 입장>수강정보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시면 차시별 진도율과 수강쪽번호를 보실 수 있습니다.
발송 후 1~2일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. 단,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교재 구매 및 배송 관련 모든 사항은 에듀팡 교재 구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마이페이지 - 수강 현황 - 수강중인 과정 - 강의실 입장 - 강의자료에서 강의 관련 MP3 와 교안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
특히, 사용자가 임의로 크롬브라우저의 쿠키차단 설정을 변경하지 않았거나 시크릿모드가 아님에도 '발생하고 있습니다.
2. 사용자가 쿠키 차단 설정 활성화하지 않은 상황이라면 크롬 (자동)업데이트나 브라우저를 활용하는 다른 애플리케이션의 영향을
고려해볼 수 있지만 정확한 원인은 파악되지 않았습니다.
3. 해결방안
3-1. 모든 쿠키 차단 해제
일단, 강의가 재생되지 않고 검은 화면이 유지될 경우 쿠키 차단 설정을 해제합니다.
[설정-개인정보-쿠키 및 기타사이트 데이터 및 보안] 또는 [주소창에 chrome://settings/cookies 입력후 실행]
일반설정의 모든 쿠키 허용으로 변경적용 또는 시크릿모드에서 타사쿠키 차단 설정
보안설정변경 작업은 PC / 랩탑 소유자 혹은 권한을 가진 경우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3-2. 브라우저 종료 후 재실행, 재생여부 확인
똑같이 타사 쿠키 차단으로 재생이 안되는 경우
크롬삭제 , 재설치 후 동일작업 진행
3-3.타사쿠키차단 해제
크롬 브라우저 (Chrome Browser) 이용 중이라면 쿠키 차단을 해제 (OFF)한 뒤 콜러스 플레이어로 시청을 재시도 합니다.
크롬 브라우저 (chrome browser)사용 시 v.kr.kollus.com 에 대한 쿠키차단이 되어 있을 경우 검정화면이 유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쿠기 차단 설정을 해제하고 재접속 합니다.
4. 쿠키차단 해제는 다음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https://support.google.com/chrome/answer/95647?co=GENIE.Platform%3DDesktop&hl=ko
쿠키차단 목록에서 허용해야 하는 대상은 v.kr.kollus.com 입니다